인천교통공사, 2024년 인천시 노사상생문화 우수기업 표창 수상

입력 2024년12월18일 14시1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노사화합으로 대통령 표창 등 여러 성과 얻은 점 높이 평가 받아...

[연합시민의소리] 인천교통공사(사장 김성완)는 인천시 노사민정협의회로부터 금년도 노사상생문화 우수기업 표창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인천시 노사민정협의회(의장 유정복 인천시장)는 협력과 상생의 노사관계 발전을 도모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2009년 설립된 단체로 대화와 타협을 통한 지역사회 통합을 설립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은 한국노총 인천지역본부에서 박찬훈 인천시 경제산업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인천교통공사 ►한국환경공단 ►LT메탈(주) ►신원운수 주식회사 ►㈜포레스코 ►신라파이어(주) ►인천컨테이너터미널(주) 등 총 7개 단체가 수상했다.

 

올해 인천교통공사는 ►20년 연속 평화적인 임금협상 체결 ►제20회 대한민국 지방자치경영대전 대통령표창 수상 ►도시철도 기관 최초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공사 최초 행정안전부 주관 재난관리평가 3관왕 달성 ►제3회 한국 ESG 혁신정책 우수상 수상 등 상호 협력과 소통의 노사관계를 중심으로 지역경제 발전 및 지속적인 성장을 이룬점이 높이 평가됐다.

 

공사 김성완 사장은 "이번 수상은 노동조합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한 임직원들의 헌신이 있었기에 가능한 결과이며 앞으로도 소통과 상생을 통한 노사화합으로 인천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인천도시철도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