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게양구 계산1동 ㈜웅산엔지니어링, 이웃 돕기 성금 1,000만 원 기탁

입력 2024년12월23일 15시20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시 계양구 계산1동(동장 김희수)은 지난 19일 ㈜웅산엔지니어링가 연말을 맞아 이웃 돕기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웅산엔지니어링 오세복 대표는 “외롭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이 전달되어 조금이나마 마음에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에 앞장서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희수 계산1동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나눔 실천에 앞장서 성금을 기탁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고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계산1동 보장협의체 조영식 위원장은 “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기부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따뜻한 나눔이 이어져 모두가 나눔에 동참하는 날을 기대해 본다.”라고 말했다.


한편 ㈜웅산엔지니어링은 2022년부터 매년 연말 1,000만원의 성금을 계산1동에 기부했으며,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이번 성금도 계산1동의 저소득 주민들을 위한 복지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