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종합자원봉사센터, ‘미추홀을 빛낸 5,000시간 봉사왕과 우수 수요처’에 감사 전달

입력 2024년12월27일 11시54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 미추홀구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유중형)는 지난 26일 센터 교육실에서 ‘미추홀을 빛낸 우수 수요처 시상식’과 ‘자원 봉사왕 핸드프린팅 동판 전달식’을 개최하며 지역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기념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올해 지역 내 자원봉사 활성화에 크게 기여한 우수 수요처 5곳이 선정됐다.


수상기관은 ▲미추홀구청소년수련관, ▲미추홀구치매안심센터, ▲예향꿈터지역아동센터, ▲인천사랑나무wee센터, ▲주안감리교회 평생교육원으로, 각 기관장 및 자원봉사 담당자들에게 상장과 우수 수요처 기념 배너가 전달됐다.


이를 통해 수요처의 공로를 널리 알리고, 지역사회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다짐하는 의미를 담았다.


같은 날 이어진 전달식에서는 자원봉사 5,000시간 이상을 달성한 우수 자원 봉사왕 13명을 대상으로 손 모양을 본뜬 핸드프린팅 동판이 전달됐으며, 이를 통해 자원봉사 활동에 대한 자부심을 높이고 지역 내 자원봉사 문화를 확산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한, 수상자들은 각자의 자원봉사 활동 경험과 소감을 나누며 자원봉사의 가치를 재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중형 센터장은 “자원봉사 활성화와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해 주신 모든 수요처와 자원봉사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여러분의 나눔과 실천이 미추홀구를 더욱 따뜻한 지역으로 만들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