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문화예술회관 4월부터 전시실 대관 신청 접수

입력 2025년02월02일 08시5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개관 30주년 및 재개관 기념 기획전도 ....

[연합시민의소리] 인천문화예술회관(관장 고은화)이 문화예술 진흥과 예술 활동 공간 제공을 통한 수준 높은 전시 유치를 위해 올해 상·하반기 전시실 대관 신청을 받는다.

 

대관 가능 기간은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이며, 대상 시설은 대전시실(834.4㎡), 중앙전시실(246.5㎡), 소전시실(318.9㎡), 미추홀전시실(333.9㎡) 등 총 4개 전시실이다.

 

대관 신청은 오는 3일 오전 9시부터 3월 4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대관을 희망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인천문화예술회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확인한 후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해야 한다.

 

신청서는 인천시 통합예약시스템 방문, 우편 또는 이메일(pkjun777@korea.kr)을 통해 제출할 수 있다.

 

대관 심사를 거쳐 선정된 신청자는 3월 말 누리집 공고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올해 상·하반기 전시실 대관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문화예술회관 누리집 새소식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천문화예술회관 전시실은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바닥과 벽, 천장을 새롭게 꾸미고, 공간에 맞는 음향 및 조명 시스템도 구비했다.

 

또한, 로비에는 전시 홍보를 위한 엘이디(LED) 게시판을 설치해 시민과 예술인에게 더욱 친화적인 공간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4월 초에는 인천문화예술회관 30주년과 재개관을 기념하는 기획 전시가 열리며, 이를 통해 시민들과 뜻깊은 만남을 가질 계획이다.

 

※문의: 인천문화예술회관 공연시설팀 032-420-2726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