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 2025년 교육공무직원 정기 인사 발표 및 신학기 준비 위한 조기발령

입력 2025년02월06일 11시12분 배향숙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3월 1일 자 교육공무직원 20개 직종 1,338명....

[연합시민의소리/배향숙기자] 인천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지난5일, 오는 3월 1일 자 교육공무직원 20개 직종 1,338명에 대한 정기인사를 발표했다.

 

이번 정기 전보는 장기 근무에 따른 조직 침체를 해소하고, 인사 고충 해결을 통한 조직 내 근무 분위기 개선에 중점을 두었다.

 

특히, 이번 정기인사에는 올해 제1회 교육공무직원 공개 채용에서 최초로 시행한 늘봄행정실무사와 특성화고 우수 인재 전형 교무행정실무사(통합) 최종 합격자가 포함됐다.

 

또한, 오는 3월 신설 학교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조리실무사 등 3개 직종 19명과 '동부 거점형 늘봄센터' 개소를 위한 초등돌봄전담사 4명을 오는 14일 자로 조기 발령했다.

 

신규 교육공무직원의 빠른 적응을 위해 오는 24일부터 2일간 인천시 교육연수원에서 복무 관리, 직종별 기본 교육 등 직무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도성훈 교육감은 "교육공무직원 정기 전보로 인력 부족 문제를 해소하고 적재적소에 인력을 배치하여 변화하는 행정수요에 적극 대처함으로써 인천교육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교육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