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동구 기업인협의회,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식

입력 2013년12월31일 13시08분 김종석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경제 위기 속에서도 빛나는 강인한 기업 정신

[ 여성종합뉴스/김종석기자]인천 동구와 동구기업인협의회는 지난 30일 중구 하버파크호텔에서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성금 전달식은 동구 기업인협의회 송년의 밤 행사에서 마련한 자리로, 동구 지역 기업인들이 기업이익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려는 의지를 담아 정성껏 모은 700만원을 동구 지역 불우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동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한편 동구 기업인협의회 송년의 밤 행사는 기업인들의 발전과 육성을 위해 한 해 동안 열심히 노력한 기업인들을 위로하고 새로운 2014년을 맞이하는 화합의 자리로, 동구기업인협의회장 이․취임식과 2013 동구 중소기업 모범기업인 표창, 새해 맞이 행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허영복 신임 동구기업인협회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힘든 시기일수록 기업하는 사람들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서야 한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주민들을 돕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조택상 동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지속적인 글로벌 경기위축과 장기불황으로 인한 국내경기의 둔화 속에서도 강인한 기업정신으로 묵묵히 기업을 이끌어온 기업인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위로를 표한다”며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