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01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인물탐방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사회복지사협회,새해 신년교례회
적극적인지원과 관심, 사회복지 종사자 처우개선 관심
등록날짜 [ 2014년01월09일 15시29분 ]

[여성종합뉴스/육성환]  인천시 사회복지사협회(회장 홍인식)는 8일 11시 수림공원에서 인천지역 사회복지사 및 사회복지를 위해 애쓰시는 각계 인사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사회복지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인천의 사회복지 발전과 복지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각오를 다지고 덕담을 나누는 자리로 김교흥 정무부시장을 비롯하여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중앙회 조성철 회장및 국회의원 신학용 ,이학재, 박남춘, 윤관석,   인천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박승희 위원장 등 시의원 20여명이 참석했다.

인천시 사회복지사협회 홍인식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인천시가 어려운 여건에도 사회복지종사자들을 위하여 임금을 인상한 것은 처우개선을 위한 인천시의 마음이라고 생각한다.”고전하고 김교흥 정무부시장이 참석해 사회복지종사자들의 처우개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어 김교흥 정무부시장은 다가 올  2014년 인천 아시아 경기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동시에 인천 사회복지 발전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기가 계기가 되기를 희망하며 사회복지인들이 중심적인 역할을 해줄 것 을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박승희 인천시 문화복지위원장은 정계 및 사회복지계 인사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을 요구하고 인천시가 시민들의 행복과 삶의 질을 높이고자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는것을 잊지 말아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하였다.
 



 

올려 0 내려 0
육성환 (kokji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정문술 전 카이스트 이사장 215억 기부 (2014-01-09 18:00:09)
이재오, 영화 변호인 관람 후 ”우리 민주주의 어디로…” (2013-12-30 09:52:50)
인천병무지청, 제8대 윤관식 ...
유정복 인천 시장, 취임 3년 차...
인천 부평구의회 제9대 후반기...
옹진군 문경복 군수 취림 2주...
옹진군, 한림병원과 자월도에...
옹진군, 7월 중 직원 월례조회 ...
인천광역시교육청, 초·중등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