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 김새론 " 술·담배 논란" 적극 해명

입력 2014년02월03일 08시28분 연예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지난2일 김새론은 최근SNS카카오스토리를 통해 불거진 술·담배논란을 두고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김새론은 "이란 들을 준비가 된 사람들이 볼 수 있고 들을 수 있는거라 생각해요. 글이 올라온 날 제가 어떤 해명을 해도 보이지도 들리지도 않았을 거예요""로 시작되는 장문의 글로 자신의 입장을 대변했다.

와인병이 놓인 테이블 뒤에서 친구들로 보이는 또래들과 사진을 찍은 것에 대해서는 "명절 전이라 가족들과 와인 파티를 하려고 했는지 당연히 어른들이 계시니 와인이 술이란 것조차 의식 못하고 소파에 앉은 채 사진을 찍어 죄송합니다"라며 "바쁜 스케줄에 쉴 수있다는 자체에 신이 나 노래방에서 혼자 방방 뛰며 놀아 담배란 게 있었는지도 몰라 죄송합니다.

몇 번 본 같은 동네 친구가 착해서 더 알고 싶었고 이 친구도 알아가기 전에 처음 본 친구들이 어떤 친군지 뒷조사까지 해야하는지 모르고 만나 죄송합니다. 한 두명의 그렇다고 해서 모든 사람들을 같은 눈으로 바라 본다는 건 아니라고 생각해요"라고 자신이 생각을 전했다.

김새론의 해명을 접한 네티즌들은 "악플러들 좀 자제했으면"  안타까운 반응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