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03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IT.과학 > 식물/동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파주 연천축협, 닭.오리고기 할인행사
이인재 파주시장 , 김규선 연천군수등 참석해 시식
등록날짜 [ 2014년03월10일 18시57분 ]

[여성종합뉴스/백수현기자] 파주연천축협(조합장 이철호)은 연천군(군수 김규선)과 파주시(시장 이인재)와 같이 닭고기 무료 시식행사 및 닭고기·오리고기 할인행사를 개최했다.

파주연천축협은 지난 4일에는 연천군 전곡농협 하나로마트에서 김규선 군수는 물론 연천군의회 의원들이 다수 참석한 가운데 닭고기 시식회 및 할인행사를 진행했고, 6일에는 파주 금촌역 광장에서 이인재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시식회 및 할인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시식회에는 파주연천축협이 국내산 닭고기, 오리고기, 계란은 안전하다는 리후렛을 소비자들에게 나눠줬다.
 
또 또래오래 튀김닭(300마리)와 구운계란 1천800개, 훈제오리, 훈제닭 등을 무료시식하며 가금류 소비를 당부했다.

파주연천축협은 최근 AI 발생으로 닭고기·오리고기의 소비가 부진한 가운데 가금류의 안전성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로 소비자의 불안 심리를 해소하고 범시민운동 차원에서 가금류 소비 확대를 위해 연천군, 파주시와 함께 행사를 마련했다고 소개했다.

이철호 조합장은 “AI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축산 농가를 돕기 위해 닭·오리고기 소비촉진 행사 및 안전성 홍보를 지속적으로 전개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규선 군수와 이인재 시장은“AI가 발생된 지역의 인근 농장은 예방적 차원에서 모두 살처분함으로써 절대 시장에서 유통될 수 없다며 시장에 유통되는 가금류는 안전하기 때문에 먹어도 된다”며 닭고기와 오리고기를 많이 먹어 어려운 양계, 오리 농가를 돕자고 말했다.

이날 파주연천축협은 계란, 훈제치킨, 오리훈제살로만, 훈제오리완포, 훈제오리슬라이스,오리훈제바베큐, 생닭, 볶음용닭 등을 25%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


 

올려 0 내려 0
백수현 (boys031@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서울경찰청, 대마재배.판매업자 구속 (2014-03-13 09:20:07)
기르던 개 목매단 80대 입건 '사료값 부담' (2014-03-10 17:19:44)
인천병무지청, 인천직업능력...
경기도교육, 학생 1인 1스마트 ...
광주서부소방서, 2024 소방안전...
광주 동부소방서, 소방시설 등...
광주 남부소방서, 구조대원 ...
청주상당경찰서, 명암저수지 ...
인천시, 모범선행시민 42명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