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보육교사 1학기 4차 과정 8일 개강

입력 2014년04월07일 10시3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자격소지자 추가과정 수강 60% 할인

[-여성종합뉴스/ 홍성찬기자]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8일 개강을 앞두고 7일까지 봄맞이 등록금 반값 이벤트, 보육교사·사회복지사 자격증 보유자 6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www.tltb.co.kr, 원장 조성오)은 8일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1학기 4차 과정을 개강한다.

새 과정을 개강을 앞두고 등록금 반값이벤트도 계속된다.

7일까지 계속되는 이벤트는 6과목 이상 등록시 수강료 50% 할인(실습과목 제외), 최대 2과목 무료 수강권 제공, 보육교사 혹은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가 추가 과정 수강시 수강료 60% 할인 등으로 구성된다.

반값 할인 시행에 따라 수강생이 6과목 이상을 수강하는 경우 한 과목당 15만원인 수강료의 반값인 7만5000원에 수강할 수 있게 된다. 자격소지자가 추가과정을 수강할 경우에는 60%의 할인을 받아 혜택은 파격적으로 커진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수강생들이 학점을 제대로 취득하지 못한 경우 무료 재수강의 기회도 부여한다. 무료재수강은 수강생이 과목별 과제, 토론, 중간고사, 기말고사, 퀴즈, 출석률 등 학사일정을 모두 수행했으나 과락이 발생한 경우 과정 종료 후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제도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