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청소년 예능대회와 길거리 농구대회 개최

입력 2014년05월07일 20시1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계양구청제공
[여성종합뉴스/홍성찬기자] 인천 계양구가 5월 청소년 달을 맞아  청소년의 달 행사를 오는 10일 오전 11시부터 서운체육공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최하는 행사는 세월호 사건에 따른 범국민적 애도 분위기 속에 『2014 청소년 예능대회』와 『제13회 청소년 길거리 농구대회』만으로 간략하게 진행된다.

2014 청소년 예능대회는 시, 수필, 그림 등 3개 부문에 대해 초중고등학생 및 거주 청소년을 대상으로 펼쳐지며, 서운체육공원 농구장에서 열리는 『제13회 청소년 길거리 농구대회』는 4인 1팀 구성으로 전ㆍ후반 구분 없이 10분씩 3대 3으로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하게 된다.

청소년 예능대회에 참가를 원하는 학생들은 9일까지 계양구청 여성아동과로 신청하면 되고 대회 당일 현장에서도 접수 가능하다.

농구대회는 인터넷 다음카페 인천광역시농구연합회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계양구 연합회 메일로 송부 신청하면 되는데 중등부와 고등부 각각 16개 팀씩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구 관계자는 “해가 갈수록 청소년들의 참가자의 증가에 맞춰 청소년의 재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는 대회가 되도록 차근차근히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