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출산장려 UCC 공모.

입력 2014년05월29일 00시38분 이삼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출산에 대한 공감대 형성 위해. 최우수 작품상에 50만원 상당 상품권!

[여성종합뉴스/이삼규수습기자]   안양시는 출산장려를 주제로 UCC를 공모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기간은 다음달 2일부터 인구의 날인 오는 7월 11일까지로 시민 개인 또는 단체자격으로 응모할 수 있다.

공모주제는 결혼과 출산 및 양육 친화, 일과 가정의 균형을 위한 인식개선, 저출산 극복 및 출산 친화적 사회공감대 형성 등을 내용으로 하며, 순수창작 동영상이나 플래쉬애니메이션 또는 사진 등을 이용한 3분 분량의 영상물이면 응모 가능하다.

작품 응모는 1인 또는 팀별 1개 작품에 한해 이와 같은 내용을 담은 CD를 응모신청서·작품설명서와 함께 시(가족여성과 8045-2485)를 방문해 제출해야 한다.

또 인터넷 주소 woman.anyang.go.kr로 접속해서도 응모할 수 있다.

시는 저출산 극복의지와 공감대 및 창의성 등을 심사해 입선부터 최우수까지 10개 작품을 선정, 7월 23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부상으로는 입선 10만원(4명)·장려 20만원(3명)·우수 30만원(2명)·최우수 50만원(1명)에 해당하는 상품권이 주어진다.

시는 재작년과 작년에는 공직자 및 시민을 대상으로 출산장려 표어를 공모한 바 있다.

정월애 안양시 가족여성과장은 공모에서 선정된 UCC작품은 출산을 장려하는 홍보자료로 적극 활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