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청, 카누선수단 제13회 파로호배 카누경기서 K-2 500m 1위

입력 2014년06월23일 14시53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옹진군 카누선수단이 지난 20일  제13회 파로호배 전국 카누경기대회에서 여자일반부 K2 500m에서 1위를 차지했다.

옹진군 카누선수단은 그동안 전국체전 등 각종 전국규모 대회에서 뛰어난 기량을 선보이며 우승을 석권해왔다.

옹진군 카누 선수단은 지난 4월 경북 안동에서 열린 회장배 전국카누경기대회에서 K4 500m에서 2위를 기록한데 이어 이번 파로호배 전국 대회에서 K2 500M(염인화, 이진솔)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우승은 지난 1월 새롭게 영입한 염인화, 임수연, 이진솔 등 3명의 선수가 함께 출전해 이뤄낸 쾌거로 앞으로도 많은 대회에서 옹진군 카누팀의 저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장길환 옹진군 카누선수단 감독은“올해 전국카누선수권대회 및 전국체전 등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훈련에 집중해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새롭게 영입한 선수들이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만큼 그 기세를 이어 앞으로도 많은 경기에서 좋은 결과로 옹진군의 명예를 드높일 수 있도록 선수단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