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민선6기 출범, 새로운 옹진 100년도약 다짐

입력 2014년07월01일 22시12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옹진군은 1일 군청 효심관에서  조윤길 옹진군수가  취임식을 생략하고 직원 월례조회로 대신해 주요 핵심공약을 밝히고 전 공직자와 함께 성공적인 민선6기 희망찬 출발을 다짐했다고 밝혔다. 

 3선 연임에 성공한 조윤길 군수가 취임식을 생략한데는 행사참석에 따른 도서지역 주민들의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세월호 참사로 인한 국가적 애도분위기에 동참하여 검소하고 내실 있게 민선 6기를 열자는 조 군수의 뜻에 따른 것이다.

 조윤길 군수는 취임사를 통해 6.4지방선거에서 2만여 군민들이 보내준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에 감사하고 그동안 열심히 믿고 따라준 옹진군 전 공직자에게 감사와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민선4기와 5기, 8년에 이어 민선6기 4년간의 군정운영을 맡게 된 조윤길 군수는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느끼며 앞으로 임기 4년간을 군민의 행복과 옹진군의 발전을 위해 신명을 바치겠다고 밝혔다.

 조윤길 군수의 주요핵심 공약은 맞춤형 복지 실현과 지역경제 활성화, 활력있고 풍요로운 농어촌 육성 ,안전하고 품격있는 미래형 정주기반 확충, 명품 관광인프라 구축 및 콘텐츠 개발, 지역인재 육성 및 군민만족 행정수행이다.

 군민과 함께 소통하는 군정실현을 무엇보다 중요시 하는 조윤길 군수는 이달 2일부터 관내 25개 섬을 찾아가 군민들을 삶의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것으로 취임인사를 대신하고 지역의 애로사항과 현안과제를 청취해 다양한 의견들을 군정에 반영할 예정이다.

 조윤길 군수는“그동안 차근차근 추진해온 주요사업과 군민생활안정을 위한 각종 사업을 마무리하고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열악한 섬 지역의 정주여건을 개선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