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여성비전센터, “백천학해”학습발표회 개최

입력 2014년07월03일 13시50분 이삼규 수습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삼규수습기자] 시흥시 여성비전센터가 “백천학해” 학습발표회를 개최했다.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여성비전센터 전시장과 공연장 등에서 치러진 ‘백천학해’ 학습발표회에는 300여 명의 시민들이 찾아와, 작품 전시회, 발표회, 체험행사에 참여했다. 

여성비전센터 정규과정인  ‘백천학해’  학습자의 성과를 공유하는 본 발표회는 실용영어 심화반의 ‘시흥 투어’를 시작으로, 플룻, 바이올린 연주회, 동화구연 역할극, 영어스토리텔링 그림자극 등 학습자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현,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됐다.

특히, 올해 신설된 강좌인 주부연극교실 학습자들은 2개월의 짧은 학습기간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연기 실력을 뽐내, 누구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학습발표회의 의미를 더했다.

금번 발표회에서는 다양한 행사와 더불어 시흥시 학습동아리, 재능기부, 인턴강사 지원사업 등 학습자와 강사의 역량강화를 위한 사업 소개도 이뤄졌고, 여성비전센터 로비에서는 학습자들의 작품전시 160여점, 체험부스 6개소가 설치돼 그동안의 학습성과를 다른 학습자와 시민들이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한편, 현재 여성비전센터에서는 17개 과정의 교양과정과 25개 과정의 전문가 자격증과정, 6개 과정의 토요학습리그가 운영중에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