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지하철 광고사업자 모집

입력 2014년07월03일 20시09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역구내 기둥 및 역명판 상단 조명광고관련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인천교통공사(사장 오홍식)가 인천도시철도 1호선 역사 내 기둥조명광고 및 역출입구 역명판상단 조명광고 사업자 선정을 위한 광고 입찰을 실시한다.

기둥조명광고는 11개 역사 22개의 기둥에 설치된 조명광고시설물이며, 역출입구 역명판상단 조명광고는 20개 역사 역출입구 역명판상단 85개면에 설치된 조명광고시설물을 이용한 광고사업이다. 광고사업자로 선정되면 투자비용 없이 기존 설치된 광고시설물을 이용해 광고사업을 할 수 있다.

이번 광고사업 입찰은 한국자산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상의 전자입찰로 진행되며, 입찰참가를 원할 경우 인천교통공사 홈페이지(http://www.ictr.or.kr)와 온비드 홈페이지(http://onbid.co.kr)를 참조하여 역명판 상단광고는 7월 8일, 기둥조명광고는 7월 9일 16:00까지 신청서와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된다.

공사는 기존 설치된 광고시설물을 이용한 광고사업을 추진하여 광고사업자에게 투자비 없는 광고사업을, 도시철도 이용 승객에게는 볼거리 제공을, 공사에게는 재정자립을 위한 광고수익의 증대 효과를 가져 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