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은평 워터파크”, 은평구청으로 초대합니다

입력 2014년07월17일 09시30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은평구는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은평구청 광장과 은평구의회 앞마당에서 「신나는 은평 워터파크 행사」를   개최한다.

육아종합지원센터 개관 4주년을 맞아 무더운 한여름날  영유아와 부모님이 함께하는 이 행사는 영유아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멀리 놀러가지 않고 가까운 곳에서 편하고 쉽게 신나게 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 것이다.

미래의 주인공들이 오랜만에 시원한 여름 풀장 속으로 들어가 행복을 만끽할 것으로 보인다.

이 날 행사는 에어풀장·슬라이드·물놀이 보트 등으로 놀이가 마련된 은평워터파크와 함께 멋진 만들기 체험·회전목마 체험·일일 소방관 체험 등 신나는 체험터, 과일꼬치·화채·슬러시·아이스크림 등 맛있는 음식마당 등으로 이루어져 은평구청 광장에 아이들의 신나는 아우성과 함께 웃음소리가 가득찬 행복한 하루를 보낼 것으로 보이며 오후 2시에는 은평구 육아종합지원센터 개관 4주년 기념식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이날 행사를 주관한 은평구와 은평구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세월호 아픔을 함께 해주었던 은평구민들에게 어린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순수한 아우성을 통해 다시 한 번 힘차게 도약하는 은평구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신나는 은평 워터파크」 행사를 하게 되었다고 취지를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