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군과 함게 하는 보령 머드 축제

입력 2014년07월18일 11시28분 국방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보령머드축제 “하늘에서! 땅에서!” 입체적 지원!

[여성종합뉴스] 공군은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충남 보령시의 대천해수욕장에서 열리는 대한민국명예대표축제인 ‘보령머드축제’를 하늘과 땅에서 입체적으로 지원한다.

‘세계인의 즐겁고 신나는 머드체험’으로 유명한 보령머드축제를 맞아 축제 기간 내내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Black Eagles)은 세계 최고 수준의 에어쇼를 선사할 계획이다. 블랙이글은 뛰어난 실력과 팀워크로 지난 2012년에 처음으로 출전한 해외 에어쇼인 영국 와딩턴에어쇼(Waddington International Airshow)와 리아트(Royal International Air Tattoo), 판보로 에어쇼(Farnborough International Airshow)에서 2번의 대상과 인기상까지 석권하는 영예를 안은바 있다. 또한 올해 2월에 싱가포르 창이공항에서 열린 싱가포르 국제 에어쇼에 참가해 전 세계에서 모인 30여만 관객들 앞에서 대한민국의 높은 위상과 우리 공군의 힘을 유감없이 선보이기도 했다.

이번 보령머드축제를 맞아 블랙이글은 빅토리 브레이크, 태극, 하트&큐피드 등의 화려한 기동으로 이뤄진 에어쇼를 대천해수욕장 앞바다 상공에서 25분간 선보일 예정이며, 머드체험 행사장 어느 곳에서나 관람할 수 있다.

또한 공군 군악/의장대는 19일에 보령시내 거리에서 퍼레이드를 펼치며 관광객들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며, 20일 야간에는 최신 유행 가요 메들리와 사물놀이, 마술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해변 음악회를 선보이며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