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W-MALL (㈜원신월드)과 함께 대중교통 이용 캠페인 실시

입력 2014년07월25일 09시57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금천구는 쇼핑몰인 W-MALL(㈜원신월드)과 함께 지난 23일  오전 8시부터 ‘대중교통 이용의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

‘대중교통 이용의 날’은 대기 환경을 살리고 대중교통 이용률을 높이기 위해 금천구가 매월 넷째 주 수요일에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구는 사람들의 왕래가 잦은 W-MALL 앞에서 ‘대중교통 이용의 날’을 알리고 주민의 관심과 참여 의식을 높이기 위해 승용차운전자 및 보행자들을 대상으로 행사를 개최했다.

특히, 7월에는 일반 주민뿐만 아니라 1,000㎡ 이상 시설물과 금천구내 기업들의 기업체교통수요관리 제도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기 위하여 안내책자와 홍보물을 배포했다.

기업체교통수요관리란 건물이용자의 불필요한 승용차 이용 억제를 위하여 여러가지 교통량감축프로그램을 이행함으로써 교통 혼잡을 완화하는 제도이다.

이날 행사에 함께한 W-MALL은 지역의 교통난을 줄이는 한편 교통량을 유발하는 기업체가 사회적 책임을 함께 져야 한다는 의미에서 행사에 참여했다.

특히 W-MALL에서 대중교통 이용 홍보 부채를 제작하여 주민과 고객들에게 제공하여 무더운 여름 홍보 효과를 배가 시켰다.

구는 교통량 감축과 대중교통 활성화를 위해서 매월 넷째주 수요일마다 교통량을 많이 유발시키는 기업체와 함께 승용차이용을 획기적으로 줄이기 위해 월별 태마를 설정하여  ‘대중교통 이용의 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