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런 금천구민상 8월 28일까지 후보자 추천하세요

입력 2014년07월28일 08시03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금천구는 밝고 건전한 사회 기풍을 진작시키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기여한 구민 및 단체(기업체, 소속원)를 찾아 구민상을 수여한다.

금천구민상 수상 후보자는 8월 1일부터 8월 29일까지 추천 받는다.

시상부문은 지역사회봉사, 미풍양속, 교육, 문화, 체육 등 5개 부문이며, 추천대상은 각 분야에 특별한 공로가 있고 2014년 8월 1일 기준으로 3년 이상 금천구에 거주(소재)한 구민 및 단체(기업체, 소속원)이다.

구민상 후보자는 부문별 관계기관(동장, 학교장 등) 및 단체장 또는 금천구민 20인 이상의 추천을 받아 구청 담당부서 또는 자치행정과나 각 동주민센터에 접수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추천서, 공적조서, 공적사실 현장 확인 조사서,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 공적증빙자료 등이며, 추천서 등 일체의 양식은 구 홈페이지(www.geumcheon.go.kr) ‘새소식’란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수상자는 금천구공적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결정되며, 시상은 10월 15일 금천구 구민의 날 기념식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금천구 자치행정과(☎ 2627-1045)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금천 구민의 상 대상자를 살펴 보년, 삼성산 등산로 주변에 꽃길․꽃밭 조성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여, 주민에게 활력을 제공하고 살기 좋은 금천을 만드는데 기여한 김욱동(60세, 남)씨 평소 어려운 이웃에 남다른 관심과 애정을 갖고 생활하여 왔으며, 특히 주변 저소득 주민들에 대한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더불어 사는 사회를 이루는데 헌신해온 홍정삼(53세, 남)씨

몸이 불편한 시어머니를 정성된 마음으로 보살피는 등 평소 경로효친 사상과 미풍양속의 아름다운 모습을 몸소 실천하여 우리사회의 귀감이 되는 강운(57세, 여)씨 금천구의 교육환경을 개선하고자 주민들의 뜻을 결집하여 주민숙원 사업인 시흥4동 경찰기동대 이전과 중학교 유치를 위해 노력한 기동대이전 중학교유치 추진위원회 금천구민의 문화의식 고취 및 정서 함양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특히 미술기반의 저변확대에 기여해온 정기창(62세, 남)씨

금천구생활체육회장으로서 생활체육의 활성화와 주민의 건강증진에 기여하였으며, 특히 1인 1종목 생활체육 실천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유희복(57세, 남)씨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작년에 금천구민상을 수상한 분들의 면면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