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시간선택제 일자리 한마당, 참가기업 모집

입력 2014년08월04일 09시22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9월2일 오후1시 인천시청역사에서

[여성종합뉴스] 인천시는 9월 2일 오후1시 인천시청역사에서 중부지방고용노동청, 인천지방중소기업청과 공동으로 「2014 인천 시간선택제 일자리한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간선택제 일자리창출 사업으로 승인된 인천지역 사업장만 55개소로 모집 직종은 사무직·간호(조무)사·영업관리·생산직·항공여객 관련 등 다양하다.

시간선택제 일자리 창출 사업장으로 승인 받은 기업이 시간선택제 근로자를 채용하면 임금의 절반을 1년 동안 매월 80만원(대기업은 60만원)한도로 고용노동부로부터 지원받을 수 있다.

오는 8월 14일까지 「2014 인천 시간선택제 일자리한마당」참가기업을 모집하며, 시간제일자리 채용 계획이 있는 기업(기관)이면 파견, 용역업체를 제외한 모든 업종에서 참가가 가능하다.

참가가 확정된 기업에는 행사를 통해 우수인재를 선발할 수 있도록 사전에 맞춤인재알선서비스가 제공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행사와 관련한 사항은 「2014 인천시간선택제 일자리한마당」홈페이지(http://www.incheonjobfair.or.kr)를 참고하거나 운영사무국(☎822-7073)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공동개최기관 3곳은 이번 일자리한마당 행사가 많은 우수한 기업과 좋은 일자리의 참여 속에 많은 채용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괜찮은 시간선택제일자리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있으며, 기업과 시민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행사 관계자는 “시간선택제 일자리가 아직 도입 초기여서 시민들은 물론 기업도 잘 모르고 있는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채용도 많이 이루어지고 시간선택제 일자리사업이 널리 홍보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