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포승읍민 체육대회 개최

입력 2014년08월18일 16시37분 이삼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서종합뉴스/이삼규수습기자]  제8회 포승읍민 체육대회가 포승읍체육진흥회(회장 최영화)주관으로 2014년 8월 15일 포승중학교 운동장에서 평택시장, 유의동 국회의원, 도․시의원 등을 비롯한 내외빈 인사들과, 포승읍 9개 법정리 선수단 및 주민 등 1,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올해 8회째를 맞은 이날 체육대회는 축구, 족구, 혼성계주, 씨름, 줄다리기, 단체줄넘기 등 6개 종목의 경기를 치뤘고, 이 밖에도 번외경기인 훌라후프와 노인들을 대상으로 한 낚시대회 등의 경기로 읍민 간 화합의 시간을 함께 했다.

  체육대회 행사장을 찾은 공재광 평택시장은 “환황해경제권을 선도해나갈 중추 항만인 평택항과 국가산업단지 등이 있는 포승은 대한민국 신성장 경제 신도시 평택의 거점지”라며 포승읍의 중요성을 언급하면서 “읍민 체육대회는 축제의 장이니만큼, 승리에 연연하지 말고 정정당당히 경기에 임해 읍민 모두의 우정과 화합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으며,

  최영화 체육진흥회장은 “횟수를 거듭할수록 보람을 느끼며, 오늘의 체육대회가 승부만 가르는 대회가 아니라 서로 화합, 단결해 범 읍민 단합대회로 승화시켜야 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체육대회는 포승읍 법정리 9개 부락으로 나눠 경기를 펼쳤으며, 도곡리가 종합우승을, 신영리가 준우승을 차지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