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서구청장배 수영대회 개최

입력 2014년08월19일 11시1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홍성찬기자] 인천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지난 17일 서구 원창동 청소년수련관에서 제11회 서구청장배 수영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수영대회에는 총7개 종목에 참가선수 및 지역주민 500여명이 참가하여 열띤 응원과 성원 속에 성대하게 개최됐다.

초등부와 성인부로 이뤄진 이번 대회에는 휴일을 맞아 수영장을 찾은 많은 부모들이 자녀를 격려하고 응원하며 자녀의 멋진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자 분주하게 움직이는 모습 등 여기저기 흐믓한 광경이 연출됐다.

또한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은 서구지역에서 평소 수영을 통해 건강을 증진하고 가족간의 친목을 다지는 서구지역 수영장 시설을 갖춘 검단복지회관, 청소년수련관, 국민체육센터, 서부여성회관에서 수강중인 동호인들이 많아 동호인간의 친목을 다지는 계기도 함께 마련됐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참가한 선수들에게 수영을 통하여 평소 닦아온 수영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특히, 수영 꿈나무들에게 제2의 박태환 선수를 꿈꾸는 자리가 되기를 당부했다.

 이날 대회 결과, 성인남자부 최병훈 선수, 성인여자부 이미경 선수, 초등남자부 이예성 선수, 초등여자부 이채원 선수가 금번 수영대회의 MVP를 차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