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릴레이 붐 업 캠페인 실시

입력 2014년08월20일 10시1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홍성찬기자] 인처너 계양구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5일부터 8월 24일까지 열흘간 계양구일대에서 자원봉사 릴레이 붐 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릴레이 붐 업은 2014년 인천에서 개최되는 인천아시아경기대회 및 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등 국내외 대규모 스포츠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고, 구민들의 관심과 참여유도로 자원봉사 붐 조성을 위한 취지로 실시하고 있다.

15일에는 27명의 청소년들이 직접 만든 AG 성공기원 피켓을 들고 계양구 일대에서 리플렛을 배부하는『청소년자원봉사학교 AG ․ APG 홍보 캠페인』을 실시하였고, 16일에는 83명의 자원봉사자들이 계양산에서 AG 성공기원 어깨띠를 두르고 숲 해설을 들으며, EM활성액을 나무에 뿌리는 등 『푸른숲 & 하천가꾸기 생태계보존활동』을 진행하였다.

17일에는 계산역 일대에서 30명의 자원봉사자가 사탕에 경기일정표를 나눠드리며, 구호를 외치는 등의 『AG ․ APG 성공기원 캠페인』을 벌여 구민들의 관심을 유발했다.

이번 릴레이 붐 업의 일환으로 23일에는 “추석맞이 온정나누기” 세대공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추석을 앞두고 가족들이 직접 송편을 빚고 선물보따리를 만들어 독거어르신 가정에 전달하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계양구자원봉사센터(430-7724)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