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국민생활체육 전국철인3종경기연합회

입력 2014년08월27일 09시43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마포구는 푸르메 어린이재활병원 건립·운영 기금 마련을 위한 「은총이와 함께 하는 전국 철인3종경기대회」를 개최키로 하고, 8월 26일(화) 마포구청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식은 마포구, 한국지역난방공사, 푸르메재단, 국민생활체육전국철인3종경기연합회 등 4개 기관이 함께 전국 규모의 스포츠대회를 개최하기 위한 것으로, 마포구 상암동에 들어설 푸르메 어린이재활병원(2016년 개원 예정)의 건립 및 운영기금을 조성하는 한편, 박은총 어린이를 비롯한 전국 장애어린이들에게 희망 에너지 전파를 위한 것이다.

은총이는 희귀 난치병을 갖고 태어난 아이로, 아버지 박지훈 씨는 은총이와 함께 철인3종 경기에 출전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주)푸르메재단은 이번 대회의 참가비 전액을 어린이재활병원 건립, 운영 기금으로 기부하며, 마포구는 지역 내 행사장소 지원을 비롯한 행정 지원에 적극 나선다.

「은총이와 함께하는 철인3종경기대회」는 9월 14일, 월드컵공원, 한강공원 난지지구 등에서 1천 명이 참가한 가운데, 수영, 사이클, 달리기 등의 철인3종 올림픽코스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지역난방공사와 국민생활체육 전국철인3종경기 연합회가 주최주관하며, 마포구와 푸르메재단이 후원한다.

한편, 26일 마포구청에서 열린 「은총이와 함께 하는 철인3종경기대회」협약식에는 박홍섭 마포구청장(우측 두 번째), 이정식 푸르메재단 대표(맨우측), 김상기 한국지역난방공사 부사장(좌측 두 번째), 맹승호 전국철인3종경기연합회장(맨 좌측) 등이 참석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