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구립 휘경 어린이도서관 개관

입력 2014년08월29일 09시52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유덕열 동대문구청장(가운데)이 28일 구립 휘경 어린이도서관 개관식에 참석해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28일 오후 3시 관내 주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립 휘경 어린이도서관 개관식을 개최했다.

개관식 행사에서는 도서관 건립에 따른 테이프커팅 및 경과보고 등 공식행사와 함께 다양한 개관 기념 문화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아이들의 독서 욕구 충족을 위한 구립 휘경 어린이도서관(망우로18가길 38)은 8개월간의 공사 끝에 올 6월 완공된 후 2개월의 개관 준비작업을 거쳐 개관하게 됐다.

지하 1층, 지상 2층의 연면적 305.84㎡ 규모이며 약 7,400권의 어린이를 위한 도서를 구비했다.

지하 1층은 DVD자료실 및 강의실로서 영상자료 열람과 각종 문화프로그램 운영에 이용되고, 지상 1층은 유아 열람실 및 수유실, 지상 2층은 어린이 열람실 및 회의실로 배치돼 있다.

매주 월요일과 법정 공휴일은 휴관하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구 관계자는 “개인주택이 많은 주변 지역 여건상 학부모 및 아이들의 다양한 독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도서관 개관안내 및 개관기념 프로그램 운영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l4d.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