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희망 앱 아카데미”신청

입력 2014년09월01일 11시23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은평구는 전문적인 IT 교육기회가 부족한 저소득시민을 대상으로 직업능력개발 교육지원으로 취업(창업) 역량 기반을 조성하고 자립 및 자활 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희망 앱 아카데미” 과정 수강생을 오는 10월 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희망 앱 아카데미”는 서울시와 SK플래닛이 공동협약을 통하여 지원하는 전문적인 IT 교육과정으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과정」이다. 교육생으로 선발이 된 자는 SK텔레콤의 통신서비스 노하우와 최신 모바일 트랜드를 반영한 체계적인 고급 교육을 오는 10월부터 7개월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은평구거주 만18세 이상인 자 중 기초생활보장수급자 또는 소득인정액이 최저생계비의 170%이하이며, 재산평가액이 8,500만원이하인 저소득 가구로서 고졸이상 및 이와 동등한 학력이 인정되는 자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자는 지원신청서, 가구원 소득신고서를 작성하여 주소지 관할 동 주민센터에 신청하고,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거쳐 10월 중순 최종 합격자 발표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청 생활복지과 (☎351-7052)와 각 동 주민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