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AG·APG 대비 수돗물홍보협의회 인천에서 개최

입력 2014년09월15일 17시43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상수도 관련 회의 연이어 개최해 인천AG·APG 홍보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인천시 상수도사업본부(본부장 전상주)는 수돗물홍보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전국 특·광역시 본부장회의, 급수부장 회의, 실무위원회 회의를 오는 16일, 24일, 10월 15일 인천에서 연이어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전국 특·광역시 상수도본부장회의가 본부 신청사 개청후 인천에서 개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회의에서는 상수도 관련 주요 현안을 의제로 다룰 예정이며, 경제자유구역, 송도국제도시와 주경기장 등을 둘러볼 예정이다.

수돗물홍보협의회는 환경부, 7개 특·광역시, 제주특별자치도, 한국상·하수도협회, 수자원공사 등 11개 기관이 수돗물 불신해소 및 소비자 인식개선을 위한 공동 홍보사업을 2009년부터 추진하고 있다.

이번 회의도 성공적인 수돗물 홍보사업 운영을 위한 목적으로 열린다.

상수도사업본부는 이번 회의 개최기간 동안 인천아시안게임과 장애인아시안게임에 대한 상세한 안내와 주경기장 관람, 입장권 판매 안내 등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쳐 각 기관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대국민 전파를 당부함으로써 전국민적 축제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일조할 예정이다.

한편, 인천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에서는 상수도 관련 55개 업체 및 전직원이 입장권 구입에 적극 동참해 8천2백만원 상당의 입장권을 판매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지난 9월 4일과 5일에는 인천아시안게임의 축제분위기 고조 등 붐 조성을 위해 공무원, 물사랑 지킴이 등 100여 명이 미추홀 참물과 함께 홍보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인천아시안게임과 인천장애인게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