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국민과 나누는 따뜻한 소통의 장 마련

입력 2014년09월15일 23시33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전 표지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한국전력공사는 국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사외보 <빛으로 여는 세상>을 15일 창간다.. 

1988년 11월 창간하여 2011년 11월까지 23년간 발간되었던 舊사외보 <전력문화>를 이번에 독자와의 감성적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빛으로 여는 세상>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창간한다.

 <빛으로 여는 세상>이라는 이름은 ‘사외보 제호 공모’를 통해 선정되었으며 ‘한전 고유의 상징인 빛(밝음, 따스함)으로 세상에 다가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빛으로 여는 세상>은 격월로 발간예정이며,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에서 앱으로 볼 수 있는 모바일 사보도 함께 발간한다.

모바일 사보는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콘텐츠를 볼 수 있으며 즉석에서 댓글과 이벤트 참여 등을 할 수 있어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다..

모바일 사보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음.(아이폰용 앱은 9월말부터 다운로드 가능)

 <빛으로 여는 세상>은 우리 이웃들의 밝고 따뜻한 이야기와 다양한 감성 콘텐츠를 ‘테마기획’, ‘세상을 밝히는 빛’, ‘KEPCO가 비추는 세상’ 3가지 섹션으로 독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창간호는 ‘창간특집’ 섹션을 별도로 구성하여 독자들의 창간축하 메시지와 새로운 사외보에 대한 소개 등을 담았으며, ‘새로운 시작’이라는 테마와 관련한 다양한 칼럼과 인터뷰, 에세이 등을 실렸다.

한전 조환익 사장은 창간사를 통해 “<빛으로 여는 세상>이 국민과 함께 나누는, 밝고 따뜻한 세상 이야기로 넘쳐나는 새로운 소통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전은 <빛으로 여는 세상> 모바일 사외보 설치 인증샷 이벤트를 9월 15일부터 한전 공식 Facebook(www.facebook.com/iamkepco)을 통해서 진행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