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AG 대비 법인택시 청결상태 확인

입력 2014년09월17일 21시32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법인택시 5,385대 대상 청결상태 점검 및 고급 와이셔츠 2만 여벌 지급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인천광역시 택시운송사업조합(이사장 홍문표)에서는 인천아시안게임에 대비해  지난 8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21일간 법인택시에 대한 차량청결상태 확인점검을 실시했다.

인천시와 구, 조합 합동으로 실시된 이번 점검에서는 택시업체 주사무소 차고지를 방문해 법인택시 60개 택시업체 5,385대 차량을 대상으로 차량내·외부 청결상태, 자동차 외부표시상태, 각종 불법부착물 제거여부, 차량내부 부착물 준수여부 등을 점검했다.

또한,  인천아시안게임과 관련해 인천을 방문하는 국내·외 손님을 맞이하는 택시운수종사자가 단정하고 깨끗한 복장으로 근무하도록 하기 위해 2가지 종류의 고급재질 와이셔츠 2만 여벌을 지급해 착용하도록 했다.

이밖에도 인천아시안게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대회 홍보용 스티커를 업체에 배부해 차량 뒷유리 우측하단에 부착한 후 운행하도록 하는 한편, 전 택시에 각 경기장 약도 팜플렛을 배부해 택시를 이용하는 승객에게 안내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했다.

향후에도 조합에서는 차량일상점검을 생활화하고 지속적인 운전자교육 등을 통해 택시이용승객에게 사랑과 신뢰를 받는 법인택시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방침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