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소상공인 창업 아카데미 개최

입력 2014년09월23일 08시56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은평구는 소상공인의 성공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2014. 은평구 소상공인 창업아카데미」를 서울산업통상진흥원, 은평구상공회와 공동으로 25~26일 양일간에 걸쳐 은평구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업종전환을 하려는 기존 사업자와 예비창업자 등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주요 내용으로는 성공창업을 위한 창업가 정신, 창업성공의 실패 및 성공사례, 소점포 마케팅 전략, 성공적인 소셜네트워크 활동, 소상공인 창업자금 등 창업에 대한 이해를 돕고 창업을 하는데 꼭 알아야 할 정보를 제공하여 성공적인 창업을 유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또한 교육이수자에게는 서울시가 금리를 보전하여 최대 2%대의 저금리로 업체당 5,000만원(개인신용도 따라 차등)까지 지원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반드시 사전 인터넷 접수를 하여야만 강의에 참여할 수 있다.(http://www.sba.seoul.kr/kr/sbst34h1, 서울산업통상진흥원)

그밖의 궁금한 사항에 대하여는 은평구청 일자리정책과(☎ 351-6854),서울산업 통상진흥원(☎ 2187-4689)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