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립도서관 제11회 2014 도서문화축제 개최

입력 2014년09월26일 08시44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은평구는 은평구립도서관, 구립증산정보도서관, 상림마을작은도서관, 녹번만화도서관에서 27일~ 28까지 제11회 2014 도서문화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도서문화축제 주제는 ‘반갑다 인문학 고맙다 도서관’으로 ‘인문   학’과 ‘도서관’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전시와 문화 공연, 체험전     이 준비된다.

명지대학교 통기타 동아리 <통해>의 공연을 시작으로 도서문화  축제 기념식이 진행되며 은평구 ‘책 읽는 가족’, ‘도서관 재능기부   자’, ‘도서관 우수 이용자’에 대한 시상이 있을 예정이다. 또 세계 고전 문학도서 전시와 함께 이와 어울리는 다양한 고전 문학 의상을 서경대학교 무대의상연구소의 도움을 통해 전시함으로써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하였다.

특히 이번 도서문화축제에서는 ‘도서관이 살아있다’ 휴먼북 프로  그램을 통해 정치,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을 현장   에서 직접 만나 책이 아닌 사람을 통해 지식을 습득하는 기회를    마련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문화축제를 통해 인문학이 지루한 학문이라는 편견에서 벗어나고, 도서관의 소중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도서관을 아끼고 사랑하는 많은 지역 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하였다.

제11회 도서문화축제에 대한 내용은 은평구립도서관 홈페이지(http://www.eplib.or.kr)를 통해 알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은평구립도서관(☎02-385-1671~4)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