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을 민주당 공천 확정 축하 속 승리결의 다져

입력 2009년04월09일 20시47분 이진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홍영표 후보가 부평을 재선거 민주당 후보로 공천 됐다. 9일 10시 20분에 공천 확정 소식을 받은 홍영표 후보는 바로 지역구로 향해 당원과 지지자들의 축하를 받았다.

  이 자리에서 홍후보는 단결로 반드시 승리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피력하면서 삼성자동차 설립과 대우자동차 구조조정 정책 담당자가 낙하산으로 내려와 GM대우를 살리겠다고 하는 것이 맞는지 따져보겠다고 여당 후보와의 차별을 선언했다.

  이어 홍후보는 선거대책위원회 준비위 구성을 마치고 본 선거 체제를 가동하겠다고 밝히면서 승리를 위해 모든 것을 던지겠다고 말했다.

    

 
  *  홍영표 후보  필승 다짐의 말  *

 감사합니다.  이제 부평의 자존심을 되살릴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부평 유권자의 회초리로 따끔한 충고를 주어야 합니다.
반드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승리의 힘은 국민입니다. 과반이 넘는 한나라당 170석에 한 석을 더 주어선 안된다는 것에 동의하는 모든 국민이 바로 승리의 힘이 될 것입니다.
단결로 승리하겠습니다.
끝까지 함께 했던 홍미영 예비후보님의 따뜻한 지원과 위기를 기회로 만들려는 우리 GM대우 가족들의 가슴 절절한 희망을 합쳐 반드시 승리할 것입니다.

 GM대우는 구조조정 대상이 아닙니다.
부평에 평생 몇 번이나 와봤나 싶은 무연고 후보를 보조 낙하산으로 내려보내 경제를 살릴 수 있겠습니까? GM대우를 회생시키겠다면서 지난 삼성자동차와 대우자동차의 구조조정 시 담당 정책부서의 인사를 공천하는 것이 맞는지, 지식경제부 차관으로 금년 1월 9일 인천을 방문해서는 GM대우에 대한 정부 지원과 개입은 어렵다고 말한 분의 변신은 또 무엇인지, 우리는 선거운동 기간 내내 이 문제에 대해 그 책임과 역할에 대해 규명할 것입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이번 재선거는 민주당도 한나라당도 아닙니다. 바로 대한민국의 희망을 선택해 주십시오.

GM대우의 고통을 활용하려는 자들에게 회초리를!
GM대우의 고통을 나누려는 대한민국의 희망을 선택해 주십시오!
4월 29일, 모두의 승리가 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던지겠습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