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와 함께할 SNS친구를 찾습니다

입력 2014년09월29일 17시42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송파구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3기 서포터즈 5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3기모집은 특히 송파구에 애정과 관심이 있는 10~30대 위주의 젊은 SNS활용자를 그 대상으로 하고, 10.2~5(4일간) 열리는 제14회 한성백제문화제 인증샷 이벤트와 연계하여 모집한다.

이번에 선발되는 SNS서포터즈는 자신이 운영하는 매체를 통해 정책 아이디어 등을 제시하고 재난·폭우·폭설 등 위기 재난사항을 전파하거나, 송파구의 각종 행사에 함께 참여하면서 실시간으로 현장분위기를 전달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활동기간은 11월부터이며, 활동기간동안의 실적을 바탕으로 봉사활동시간 인정 등의 혜택이 부여된다.

구 관계자는 “뉴미디어 시대에 보다 가깝고 친근한 송파구가 되기 위한 노력으로 SNS를 통한 소통을 강조하고 있다”면서 3기 SNS서포터즈들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청은 10.1~31일 기간동안 송파구 SNS서포터즈 전용방(SNS오픈채널, http://sns.songpa.go.kr)에서 가입신청하거나, 이메일(mkmtaiji@songpa.go.kr)로 신청서(구 홈페이지에서 다운)를 제출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