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자녀 학습 클리닉

입력 2014년10월20일 08시12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교육비전센터 상담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체계적인 교육정보 제공 및 학습컨설팅으로 구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이번에는‘자녀 학습 클리닉’토요 프로그램을 개설해 화제다.

이번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자녀를 둔 동대문구 학부모와 학생을 대상으로 11월 1일 ~ 29일 기간 동안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5회 프로그램으로 동대문구 교육비전센터에서 진행된다. 특히 평소 자녀 학습문제로 고민하고 있었으나 직장관계 등으로 평일에 시간 내기 어려운 학부모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학부모들의 자녀교육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는 교육비전센터는 학부모가 직접 자녀를 학습지도 할 수 있도록 기존의 상담이나 코칭 위주의 단순한 방법에서 탈피해 최신의 학습클리닉을 통해 효과적인 자녀교육 및 학습방법을 심층 상담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동대문구 교육비전센터 관계자는“단편적인 학습방법 지도가 아닌 우리 아이의 총체적인 학습클리닉을 통해 학부모님이 자녀의 학습문제를 알고 자녀를 지도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학교에서 추천받은 학부모와 학생들 우선으로 실시되며 추후 12월에는 홈페이지나 전화 신청자를 대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동대문구 교육비전센터로 전화 문의(☎2127-5198) 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동대문구 교육비전센터는 2012년 9월 개관 이후 동대문구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행복한 미래 설계를 위한 교육 토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교육비 절감은 물론 구의 교육경쟁력 강화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