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 사랑의 김장 나눠요

입력 2014년10월31일 10시15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김장담그기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어려운 이웃에게 나눠줄 김장김치 담아요’

동작구는 동작구 새마을부녀회가 주관하는 사랑의 김장 담그기를 통해 소외계층의 겨울나기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구는 김장철을 맞아 동작구 새마을 부녀회원들이 저소득 가정과 홀몸 어르신들에게 나눠줄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김장김치 나눔사업은 11월 11일 오전 10시 노량진근린공원(대방공원)에서 2,000 포기를 정성껏 담아 동작구에 거주하는 저소득 가정과 홀몸 어르신 등 200여 가구에 전달하기로 했다.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사업에 참여할 50여명의 새마을부녀회원들은 이웃과 포근한 정을 나누기 위해 정성껏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동작구 새마을부녀회 안정희 회장은 “잠깐의 봉사로 홀몸노인들의 김장 걱정을 덜어 드릴 수 있다는 생각에 회원들 모두 즐거운 마음으로 김장을 담그겠다”며“따뜻한 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서 기쁘고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동작구 새마을 부녀회는 지난해에도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실시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등 이웃사랑의 정신을 아름답게 실천했다.

홍순천 자치행정과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위해 한 마음 한 뜻으로 봉사하실 새마을 부녀회원들의 정성어린 손길에 감사드린다"면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웃사랑의 정을 나누자"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