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더샵 퍼스트파크’ 분양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 1·2순위, 6일 3순위 청약

입력 2014년11월04일 14시1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더블 역세권, 중소형 위주 구성, 쇼핑몰 인접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 ‘강점’

[여성종합뉴스]  4일 송도국제도시의 핵심 입지에 브랜드 대규모 단지가 분양에 나섰다.

송도국제도시는 최근 미분양이 해소되면서 중소형 아파트 품귀현상까지 벌어지고 있는 곳이어서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10월 31일 포스코건설이 분양하는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가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고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는 인천 송도국제업무단지 F13-1, 14, 15블록에 조성되며 지하 2층, 지상 최고 44층, 15개 동의 총 2,597가구 규모다. 전용 85㎡ 이하 중소형 주택형을 전체 공급물량의 75%로 구성했다.

건설사 측은 송도국제도시를 대표하는 ‘더샵’ 아파트답게 단지 곳곳에는 특화 설계와 커뮤니티 시설, 조경 공간을 더해 ‘더샵’ 브랜드만의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조성할 계획이다.

우선 입주민들이 도심 속에서 쾌적한 자연 환경을 누릴 수 있는 자연친화 아파트로 조성할 계획이다. 블록별로 단지 중앙에 국제 축구장 규격 이상의 중앙광장을 조성해 개방감과 쾌적함을 극대화했으며, 친환경 단지 계획으로 버퍼존, 외부산책로, 자전거도로, 에듀존을 설치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