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유비스병원, 수험생 다이어트 할인이벤트

입력 2014년11월17일 12시22분 김종석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김종석기자]현대유비스병원(병원장 이성호)은  수능 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다이어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을 끝낸 수험생들은 남녀를 불문하고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로 외모 가꾸기를 꼽았다.

그 중에서도 다이어트에 관심을 갖고 있는 수험생들이 많은 편이나  여전히 굶는 다이어트를 하거나 약에 의존하는 다이어트, 무리한 운동 등 단기간 다이어트를 위해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해 살을 빼기는커녕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경우가 많다.

이에 현대유비스병원 소아청소년과 비만클리닉에서는 수능 준비로 지친 수험생의 체력 회복을 돕고 불어난 몸매관리까지 도움을 주는 새로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이미 외신을 통해 회자된바 있는 HCG다이어트로 요요현상을 최소화하고 부작용을 줄이는 효과적인 다이어트로 잘 알려져 있다. HCG호르몬 주사를 통해 체내에 축적된 체지방 중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고 축적되어져 있는 지방부터 칼로리로 변화를 시켜 혈액으로 보내 분해시키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특히, 잘 빠지지 않는 허벅지 안쪽살, 등살, 팔뚝뒷살, 옆구리살부터 빠지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으며, 요요현상에 대한 걱정도 사전에 정확한 진단을 통해 해결해주고 있어 안심하고 부담없이 체지방만을 감량할 수 있다.

다만 호르몬을 이용한 치료법이기 때문에 많은 임상 경험이 있는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과 환자의 건강 상태, 체질을 파악 후 시작해야 된다. 현재 건강 상태에 맞는 적절한 방법을 통해 그리고 환자가 식이요법과 행동 수정요법을 실천해야 자신감 넘치는 S라인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했으면 좋겠다.

현대유비스병원 소아청소년과 이강민 과장은 “수능 시험으로 체력과 몸의 기능이 저하된 상태에서 무리한 다이어트를 진행하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다”며“만약 혼자 다이어트에 성공할 자신이 없다면 다이어트에 대한 올바른 지식과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