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고3수험생을 위한 힐링 프로그램 운영

입력 2014년11월18일 10시48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홍성찬기자]인천시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고3 수험생들에게 학업과 입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진로에 대한 고민과 힐링을 동시에 줄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계양구는 오는 21일 계양구청 6층 대강당에서 사회초년생(고3수험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인천, 읽어보다』 뮤직&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12월 2일에는 관내 고3 수험생들을 위한『드림(Dream) 악 콘서트』를 계양구청(대강당)에서 멘토강연과 축하공연, 고3수험생들과 함께하는 토크타임, 스페셜공연 등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12월 27일에는 인천ㆍ계양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EBS 대학입시 설명회”가 계양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학업과 입시에 쌓였던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고, 미래에 대한 고민과 마음의 위안을 위한 힐링 프로그램에 참여를 통해 연말연시 세대공감을 통해 소통하고 꿈을 향해 나아가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래본다.

전체 공연은 무료이며, 기타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할 사항은 계양구청 교육문화과(☎450-5832, 450-5844)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