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하반기 소상공인 창업아카데미

입력 2014년11월19일 10시37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동대문구는 창업에 관심이 있는 서울시 소재 예비창업자와 소상공인, 업종전환을 희망하는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체계적인 창업정보와 마케팅전략을 제공하기 위해‘2014년 하반기 소상공인 창업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서울산업진흥원(SBA) 및 동대문구상공회와 공동으로 오는 24일~25일 양일간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구청 강당에서 열리며 전 과목을 이수한 교육 수료생에게는 수료증을 발급하고 서울신용보증재단의 창업자금지원을 신청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한다. 서울신용보증재단 창업자금특별보증은 심사를 통해 업체당 최대 5,000만원까지 창업자금을 융자 지원하는 제도이다.

24일 교육에서는 ▲창업가 정신 및 소상공인 창업사례 ▲금융경제 교육 ▲고객서비스 및 관리 등에 대해 학습한다. 이어 25일 강의는 ▲창업세무 ▲소점포 마케팅 전략 ▲소상공인 창업자금 보증지원제도 등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필수 정보로 구성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모집인원은 선착순 100명으로 참여를 원하는 창업희망자는 서울산업진흥원 홈페이지(http://sba.seoul.kr)나 전화(☎1644-3940) 또는 동대문구 경제진흥과(☎2127-4366)로 문의하면 된다.

동대문구 관계자는“이번 강좌는 창업의 사전준비를 위한 믿을 만한 창업정보를 접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창업을 희망하는 지역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