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방배4동 주민자치회관 발표 및 전시회

입력 2014년11월27일 09시46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서초구 방배4동주민센터 4층 대강당(방배열린문화센터)에서 『방배열린문화센터 개관 1주년 기념 』 제1회 방배4동 주민자치회관 발표 및 전시회가 28일 열린다.

전시회는 오후1시부터 5시까지며, 발표회는 오후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작년 10월 개관한 방배열린문화센터가 개관 1주년을 기념하며 개최되는 “제1회 방배4동 주민자치회관 발표 및 전시회”는 자치회관 수강생들의 참여로 이루어진다.

12개팀으로 구성된 150명 수강생들이 웰빙댄스, 한국무용, 풍물 등 예술공연이 펼쳐보이며 1년간의 결실을 보여준다.

또한 이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4층 로비에서 한글·한문 서예, 사군자, 서양화 등 6개팀이 준비한 75개 작품전시회가 열리며, 뷔페상차림, 바리스타 등 5개 요리교실에서 전시한 음식과 커피, 차 등을 시음하는 자리도 마련한다.

행사를 주최하는 방배4동주민자치위원회는 “자치회관에서 1년 동안 수강한 수강생들의 솜씨를 발표하고 전시하는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자치회관 프로그램 발전과 활성화를 도모하고, 다양한 문화활동을 홍보하여 지역공동체 형성 및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자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