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송년 콘서트' 고원(Plateau)

입력 2014년11월28일 10시11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의 산과 자연을 주제로....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은평구 은평문화예술회관의 상주예술단체로 자연을 통해 음악적 영감과 에너지를 얻는「월드뮤직그룹 ‘공명’」이 2010년 대숲의 하루를 그린 “Space Bamboo”, 2011년 우리나라의 섬과 바다가 만드는 소리와 영상을 담은 “With sea”에 이어, 2014년 한국의 산과 자연을 주제로 한 작품 “고원(Plateau)" 으로 찾아온다.

공명콘서트『고원, 길 위에서 별을 만지다』는 12월 2일(화) 저녁 7:30분에 은평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은평구청이 은평문화예술회관 상주예술단체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본 공연은 ‘공명’의 감성으로 보는 한국의 자연과 그 안에서 힘들지만 담담하게 살아가는 생명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공명은 국악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국내 대표적인 월드뮤직그룹이며, 세계유수의 아트 페스티벌과 쇼케이스를 비롯하여 우리나라 수교행사의 기념공연, 미주지역 문화행사 등에 참가하였고, 세계 속 우리음악을 알리는 단체로 초·중등 음악교과서에 소개될 정도로 음악적 성과와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다.

풀꽃의 노래로, 비와 바람의 춤으로, 산새가 날아오른 나뭇가지의 아쉬운 흔들림으로 다가오는 “고원”은, 또한 다른 나를 발견하는 비밀의 섬이기도 하다. 높은 산 굽이굽이 첨첨이 쌓여있는 옛사람들의 자취와 치열하게 살아가는 생명들을 노래한 본 공연은 관객들에게 피곤한 일상을 잠시 잊게 하고 명상과 휴식의 시간을 선물할 것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