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여성비전센터 2014년 하반기 교육수료식 및 작품발표 개최

입력 2014년12월02일 22시0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홍성찬기자]안산시(시장 제종길)는 지난 11월 28일 여성비전센터에서 제종길 안산시장, 성준모 시의회의장, 교육 강사, 수강생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14년 하반기 교육수료식 및 작품발표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하반기 수료생 93개 과정 1,617명을 대표하여 이경옥님 외 3명이 수료증을 받았으며, 구명선, 임진희, 노명원 강사와 윤명화, 정영자, 최영선 수강생이 교육운영 유공에 따른 시장 표창을, 이흥주 강사와 구서현 교육생은 시의회의장 표창을 받는 영예를 얻었다. 

 수료식 행사에 앞서 진행된 식전공연으로 안산시립합창단의 축하노래와 가수 규진의 정겨운 트로트로 흥을 돋우었으며, 수료생 작품발표 공연은 하모니카, 한국무용, 동화구연, 단전호흡, 요가, 재즈댄스, 댄스스포츠 등 7개 과정 100여명의 수료생이 그동안 배우고 익힌 기량을 발표하여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갤러리를 비롯한 1, 2층 전시공간과 체험공간에서는 화훼장식기능사, 마사지테라피 등 25개 과정의 교육생들이 지난 5개월간 배우고 익힌 작품전시 행사와 함께 체험행사를 실시했다.

 제종길 안산시장은 수료사를 통하여 “바쁜 일상 속에서도 5개월간의 교육과정을 모두 마치고 수료식 및 작품발표 공연을 갖게 된 것을 축하하며, 여성과 남성이 균형있는 사회활동을 위하여 여성들의 사회참여율을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여성들이 여성비전센터와 같은 평생교육기관을 통하여 자기역량을 개발하고 발전시켜 지역사회 리더로서 안산시와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