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자원봉사센터 11주년 기념식 성황리에 개최

입력 2014년12월09일 19시2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홍성찬기자]인천광역시 서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금순)는 자원봉사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8일, 서구청 대회의실에서 ‘서구자원봉사센터 11주년 기념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기념식에는 나토얀 태권도시범단, 흥겨운 우쿨렐레 공연 등 화려한 식전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2014년 자원봉사 영상물, 우수자원봉사자 표창, 인증패․인증서 수여, 재능기부 초청가수 공연(가수 박지헌)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되었다.

  2014년 한 해 동안, 열정을 가지고 건강한 지역사회 조성에 앞장선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개최된 기념식은 인천광역시장상 6명, 서구청장상 8명, 서구의회의장상 2명, 서구자원봉사센터장상 3명 등 총 19명에게 표창을 수여하여 격려하였다.

  또한, 자원봉사 2,000시간부터 5,000시간 이상에 해당되는 자원봉사자 68명에게 봉사왕, 금장, 은장, 동장 등 인증패와 인증서를 수여하였다. 이외에도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푸짐한 경품을 마련하여 자원봉사자들의 활동을 격려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다.

  매년 자원봉사자의 날 주간에 개최되고 있는 서구자원봉사센터 11주년 기념식은, 한 해 동안 봉사활동에 전념하시는 자원봉사자들에게 자부심과 긍지를 불어 넣는 계기가 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