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e-마케팅 대상 시상금 충북인재양성재단 기탁

입력 2014년12월23일 11시0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홍성찬기자]충청북도 원예유통식품과가 대회에서 수상한 부상을 매년 충북인재양성재단에 기탁하는 모범적인 모습을 보여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충북도 원예유통식품과(과장 신용수)는 23일 충북인재양성재단(이사장 이시종)에 장학기금 2백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금은 ‘제6회 2014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 대회에서 충북도가 대상을 수상하고 받은 부상이다.

특히 원예유통식품과는 2009년 처음 열린 ‘제1회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에서 종합대상의 수상을 시작으로, 시상금이 없던 제2회(2010년)를 제외하고 해마다 시상금 전액을 충북인재양성재단에 기탁해 왔다.

충북도 신용수 원예유통식품과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충북의 우수한 인재들에게 지역과 국가발전의 결실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인재들을 위한 양성에 써달라”고 전하면서 “앞으로도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시상금은 충북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부할 것”이라고 뜻을 내비쳤다.

기탁금을 전달받은 이시종 지사는 “e-마케팅 대상 수상이라는 값진 성과도 얻고, 이를 통해 얻은 시상금을 우리 충북의 발전을 위해 소중하게 활용할 수 있어 기쁨이 두 배”라면서 “우리 충북이 전국의 농식품 유통의 인터넷 마케팅을 선도함은 물론 모범적인 공직의 모습도 앞장서 보여준 사례”라고 칭찬했다.

 한편, ‘e-마케팅 페어대회’는 미래창조과학부, 행정자치부, 농림축산식품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한국관광공사 등이 후원하고 전국 최대 쇼핑몰인 (주)이베이코리아 주최로 전국 124개 지방자치단체가 참여한 가운데 펼쳐진 온라인 최대의 행사로 네티즌 230만명이 참여한 투표로 평가한다.

충청북도는 6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고, 이를 통해 부상금 전액을 충북인재양성재단에 기탁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