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교육청, 지방공무원 정기 인사 단행

입력 2014년12월23일 21시42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민일녀]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이청연)은 “모두가 행복한 인천교육”을 함께 만들어 갈 인재 발탁이라는 인사원칙에 따라, 2015.1.1.자 지방공무원 정기 인사를 단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인사에서는 인천교육 패러다임의 변화를 주도하고 업무별 전문성을 중시하는 능력위주의 승진 임용과 보직발령을 실시하였으며, 그동안 문제가 되었던 인사비리를 없애고자 소통과 공감으로 조직문화를 창의적으로 만들어갈 인재들을 발탁하는 청렴인사를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금번 인사는 3급 승진 1명, 4급 승진 2명을 포함하여 총 42명이 상위직급으로 승진하여 공무원들의 사기진작에 일조하였고, 전보 562명, 신규 임용 16명 등 총 620명을 적재적소에 배치했다.

시교육청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인사는 신임교육감의 인사원칙에 따라  모두가 행복한 인천교육을 함께 만들어 갈 인재 발탁에 중점을 두고 능력을 갖춘 우수한 인재를 적재적소에 배치하였으며 교육행정 전반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인사발령 명단은 인천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www.ice.go.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