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비전 네트워크, 성남시에 장학금 전달

입력 2014년12월26일 17시23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민일녀] 글로벌 비전 네트워크(GVN)는 26일 성남시에 장학금 750만원을 전달했다.

성남시는 이날 오후 5시 30분 시청 율동관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열어 모범적으로 학교생활을 하는 드림스타트 사업 대상 중학생 15명에게 각 50만원씩 장학금과 증서를 줬다.

 김기욱 글로벌 비전 네트워크 대표는 “열심히 공부하며 꿈을 키워가는 학생들에게 작은 버팀목이 되고 싶다”면서 “임직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 그들을 응원하고자 장학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말했다.
 
글로벌 비전 네트워크는 농촌과 도시 청소년의 리더십·인성 교육과 지원을 목적으로 2011년 4월 29일 설립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분당구 수내동에 사무실을 두고 있다.
 
각종 교육 사업과 장학 사업 등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사회적 약자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성남시 드림스타트 사업은 저소득가정과 아동에게 건강·복지·교육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지원해 가난의 대물림을 차단하고 공평한 출발선을 보장하기 위한 사업이다.
 
서비스 대상은 현재 수정·중원 지역 1,386세대 1,809명이며, 내년도에는 분당 지역까지 대상을 확대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