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원, ”4대중점과제 역점 감사할터”

입력 2015년01월02일 18시05분 백수현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백수현기자]취임 3년차를 맞은 황찬현 감사원장은 감사원직원들과 함께한 2015년 신년사를통해 이같이밝히고 글로벌 경제의 불확실성 증대및 복지욕구의 분출등 대내외의 어려운 여건속에서 공직사회의 원칙과기강을 확립하기위한 감사원 역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특히 방산비리 지자체 토착비리 척결및 국민의 안전한 삶을 확보하는데  감사역량을  집중해 줄것과 자기혁신을 통해 모든 공직자들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높은  청렴성과  윤리의식을 갖출것도 강조했다.
 
또한 감사원이 [국민이 신뢰하는 기관]으로 거듭 나겠다는 각오로 "감사"와  `조직운영 전반에 대한 [혁신]을 강조하며 `국민의 눈높이`에서 [근본적인 혁신]을 추진할 필요성도  강조했다.

 監査人이 높은 청렴성과 도덕성을 갖추지 못하면, 감사결과는 국민의 공감과 지지를 얻을 수 없고,  감사혁신도 진정성을 의심받게 되므로, 올해는 국민의 탄탄한 신뢰 위에 우뚝 선 감사원의 모습을 실현하기 위해 조직 구성원 모두의 소통과 참여, 하나된 힘(同心同德)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하면서 국가 최고감사기구의 구성원이라는 자긍심을 바탕으로 일치단결해 소임을 다해 줄 것을 당부 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