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카카오스토리 채널 오픈

입력 2015년02월13일 11시02분 정 원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웹(story.kakao.com/ch/togetheryeonsu) 접속

  [여성종합뉴스/정 원기자] 16일부터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홍보와 소통 강화를 위해 연수구 대표 카카오스토리채널 공식 계정을 개설하고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 3개 채널을 통해 지역 주민과 실시간 소통하는 문화를 다져온 연수구는 이번 스토리채널 추가 오픈으로 더 많은 주민들과 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는 분위기가 확산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구는 카카오스토리채널을 통해 주민에게 유용한 구정 정보와 다양한 소식을 전할뿐만 아니라 구정발전을 위한 구민의 자유로운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구정에 반영하는 소통행정 구현을 위해 심혈을 기울일 방침이다.
 
 연수구 카카오스토리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스마트폰에 카카오스토리 앱을 설치하고 친구 찾기에서 ‘연수구’ 또는 ‘연수구청’을 검색한 후 ‘소식받기’를 누르면 된다. 또한, PC와 태블릿을 이용할 경우에는 웹(story.kakao.com/ch/togetheryeonsu)으로 접속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SNS 대표 매체 중에 하나인 카카오스토리 개설로 더 많은 주민들이 연수구 소식을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고 다양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게 됐다.”며, “소통을 통한 섬김행정 구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연수구는 현재 연수구 대표 블로그(blog.naver.com/yeonsulife), 트위터(twitter.com/togetheryeonsu), 페이스북(facebook.com/togetheryeonsu) 등 3개의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채널을 통해 월평균 4만 명 이상의 이용자가 구정소식을 제공받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