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옹진군자원봉사단체장 간담회 개최

입력 2015년03월12일 16시37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행복한 공동체 만들기”

[연합시민의소리]옹진군자원봉사센터에서는 12일 옹진군청 중회의실에서 관내 자원봉사단체장 20여명을 대상으로 2015년 상반기 옹진군자원봉사단체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각 면 자원봉사센터지소장, 지역봉사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년도 사업실적보고와 2015년 한해 추진할 사업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는 자리가 마련됐다.
 

 옹진군자원봉사센터는 관내 13개 지역에서 약 530여명을 대상으로 희망나눔 밑반찬 전달사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11개 무료급식소에서 500여명의 홀몸 어르신과 저소득 주민들에게 따뜻한 정성을 전하기 위해 매월 2회~4회 사랑나눔 무료급식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이 두개의 사업에 참여하는 단체장들과 사업의 가치를 되새겨 보는 시간을 갖고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며 올 한해 자원봉사활동의 시작을 새롭게 다짐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노선숙 자원봉사센터소장은 신년 인사회를 겸한 이번 간담회에서 “자원봉사센터 간 유기적인 협조로 관내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지역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전하고 자원봉사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서 나가자”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